금전적 피해를 당한 고객들이 눈뜨고 가만히 당하고만 있지는 않을테고 사기를 쳤으면 그에 응당한 대가를 받는게 이 세상의 인과응보 섭리니까요



추가 질문에 최대한 답변해 주세요. 분실한 계정 복구에 관해 자세히 알아보기 일치하는 계정을 찾을 수 없는 경우: 계정을 찾을 수 없다고 안내해 드립니다. 오타가 있는지 다시 확인하거나 다른 이메일 주소 또는 전화번호를 입력해 보세요. 그래도 일치하는 계정을 찾을 수 없다면 새 계정...

이용신청서, 명의자 신분증, 사업자 등록증, 법인 인감증명서, 법인 도장이 날인된 위임장 .

그리고 당월에 이용한 결제 요금은 다음달 ‘휴대폰결제 이용료’로 청구되는 시스템입니다.

그렇게 위험하게 영업을 하더라도 업체가 피해를 받지 않도록 미리 빠져나갈 구멍을 만들어놓았기 떄문인것입니다. 그리고 그렇게 위험하게 영업하는 업체들은 대부분 번호가 명시되어 있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 중 보통 휴대폰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다운받을 수 있는 게임들로 진행합니다.

안전하고 믿을만한 업체라면, 굳이 고객 개인정보가 필요 없이 결제가 이루어질수 있는 정보이용료 결제 부분에 있어서도

실제 현물로 거래되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고유 번호만 알면 누구나 사용이 가능하며, 이런 특성 때문에 온라인이나 전화, 메신저 등으로도 쉽게 판매 및 구매가 가능합니다.

게임 어플이나 만하/소설을 볼 수 있는 어플 내에 별도로 전시되어 있는 상품들을 결제할 때 정보(콘텐츠) 이용료는 발생하게 됩니다.

소액결제현금화를 불법적으로 진행하지 않습니다! 합법적인 소액결제 상품권만 현금으로 매입합니다!

현재 정보이용료를 매입하는 업체들은 경쟁이 매우 치열하기 때문에 정보이용료 수수료는 각 업체마다 최대한 저렴한 수수료율을 적용하고 있습니다.

물론 사전에 이런 내용은 말하지 않고, 고객이 수수료 부분에 대해 불만을 제기하면 자기들은 이용약관에 명시해서 거래 전에 보여줬으니 아무 문제없다. 라는 식으로 발뺌을 하는 것입니다.

* ‘다른 휴대폰 번호 사용’을 선택하면 해당 휴대폰에 대한 인증 절차를 거쳐야 합니다.

저희 테리페이는 정보이용료를 현금으로 매입하는 업체 중 수수료가 가장 싼 곳으로 정보이용료 현금화 유명한데요.

휴대폰을 결제 수단으로 등록한 후, 앱스토어나 모바일 게임 앱에서 결제를 하면 문자가 옵니다. 여기서 휴대폰 소액결제가 아닌 “휴대폰 결제 성공 안내(콘텐츠 이용료)” 라는 내용으로 문자내용을 확인할수 있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